뷰페이지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봄맞이 신규 브랜드 선보여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봄맞이 신규 브랜드 선보여

이종익 기자
이종익 기자
입력 2024-03-11 16:17
업데이트 2024-03-11 16: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갤러리아 센터시티 야경. 서울신문DB
갤러리아 센터시티 야경. 서울신문DB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신규 브랜드 디디에두보·하고·커버낫 등이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센터시티에 따르면 1층에서는 내면의 관능미와 외적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여성을 위한 프렌치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신규 입점했다.

라이징 패션 플랫폼 ‘하고’도 3층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마뗑킴·어몽·콤스튜디오 등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샵 브랜드다.

언더웨어 브랜드 ‘바바라’는 신규 입점했고, 아동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노스페이스키즈’는 신규 오픈했다.

센터시티는 14일부터 17일까지 1층에서 ‘해외 명품 초대전’을 열고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천안 이종익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