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천재교육 ‘수학리더’ ‘수학 단원평가’ 체험단 모집 이벤트

천재교육 ‘수학리더’ ‘수학 단원평가’ 체험단 모집 이벤트

입력 2024-03-11 16:00
업데이트 2024-03-11 16: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천재교육에서 신학기를 맞아 천재교육의 대표 도서인 ‘수학리더 개념’과 ‘수학리더 기본’, ‘수학 단원평가’ 3종의 100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단계별 초등 수학 문제집 천재교육 수학리더는 개념부터 최상위 서술형까지 대비할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연산, 개념, 기본, 유형, 기본+응용, 응용∙심화, 최상위의 단계별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의 학습 속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
천재교육 제공.
천재교육 제공.
다양한 시리즈 중 체험단 도서로 선정된 ‘수학리더 개념’은 교과서 개념부터 연산까지 수학을 거부감 없이 쉽게 배우고 익히는 개념서로, ‘수학리더 기본’은 단계별 해결 전략으로 기본기는 물론 서술형의 원리부터 실전까지 연습할 수 있어 기본기를 쌓을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수학 단원평가’는 쪽지 시험, 단원평가, 수행평가 등 다양한 시험에 대비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초등학교 수학 문제집이다. 높은 점수를 위해선 문제를 접했을 때 당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 ‘수학 단원평가’를 통해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자신 있게 풀어 나갈 수 있게끔 연습이 가능하다. 기본 문제로 구성된 쪽지 시험을 통해 실전 시험 환경을 숙지하고, 출제율 높은 기출문제 위주의 문제들을 엄선해 다양한 시험 형 평가에 적응하며 평가에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A, B, C 세 가지 난이도의 단원 평가를 통한 충분한 실전연습과, 난이도별 문제 수록으로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서술형 문제까지 마무리 대비 학습이 가능한 부분은 시험은 물론 아이의 학습 성취를 점검할 수 있는 지표가 되어 준다.

‘수학리더’, ‘수학 단원평가’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육 ‘튠맘’ 카페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