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강인 태국전 예매 포스터 제외…11일 소집 명단 발표 때는?

이강인 태국전 예매 포스터 제외…11일 소집 명단 발표 때는?

홍지민 기자
홍지민 기자
입력 2024-03-08 20:34
업데이트 2024-03-08 20: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플레이KFA 홈페이지 캡처
플레이KFA 홈페이지 캡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한국-태국전 입장권 예매 포스터에서 빠졌다.

대한축구협회는 오는 2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태국전 입장권을 오는 11일부터 순차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예매 일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과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이재성(마인츠), 조현우(울산 HD)가 등장한다. 이른바 ‘탁구 게이트’ 중심에 선 이강인은 없었다.

보통 대표팀 관련 홍보 포스터에는 주목받는 선수들이 번갈아 가며 나오기는 한다. 이강인은 지난해 11월 1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싱가포르와의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예매 포스터에는 정우영(슈투트가르트), 조규성(미트윌란)과 함께 등장하는 등 홍보 포스터 단골 손님이었다.

21일 경기에 이어 26일 태국 원정에 출전할 대표팀 명단은 오는 11일 발표된다. ‘탁구 게이트’ 이후 징계 차원에서 이강인을 소집에서 제외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오는 상황이다. 3월 A매치에서 임시 지휘봉을 잡은 황선홍 감독은 이강인 소집 여부에 대해 깊게 고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선수 선발 여부가 나오기 전 포스터가 제작된다. 보통 발탁 가능성이 높거나 영향력 있는 선수들로 이미지를 만든다”면서도 “(이강인의) 선발 여부는 쉽게 예상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태국과의 홈 경기 티켓은 11일과 12일에는 대한축구협회 마케팅 플랫폼 ‘플레이KFA’(www.playkfa.com)의 VIP 회원을 대상으로 1인당 2장씩 선예매를 진행한다. VIP 회원 중 레드(Red) 등급은 11일 오후 7시부터, 블랙(Black) 등급은 오후 8시부터 판매 창구가 열린다. VIP 회원은 추후 일반 예매에서 추가로 2장을 구매할 수 있다.

12인실·24인실로 구성된 스카이박스와 기네스 생맥주 및 안주가 제공되는 스카이펍 티켓도 11일 오후 7시부터 구입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13일 오후 7시 플레이KFA에서 시작된다. 1개 아이디로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매진이 되지 않을 경우, 잔여 좌석은 경기 당일 오후 2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매표소에서 판매한다.
홍지민 전문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