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국내 음악 팬, OTT에서 ‘디 에라스 투어’ 공연 본다

국내 음악 팬, OTT에서 ‘디 에라스 투어’ 공연 본다

안동환 기자
안동환 기자
입력 2024-03-06 16:45
업데이트 2024-03-06 18: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테일러 스위프트의 ‘디 에라스 투어’ 콘서트 필름 예고 사진. 디즈니+ 제공
테일러 스위프트의 ‘디 에라스 투어’ 콘서트 필름 예고 사진. 디즈니+ 제공
지난해 극장 개봉을 통해 역대 콘서트 필름 사상 최다 수익을 올린 ‘테일러 스위프트 디 에라스 투어’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국내 테일러 스위트트 팬들인 스위프티(팬덤)와 음악 팬에겐 희소식이다.

디즈니+는 오는 15일 세계 ‘팝의 아이콘’ 테일러 스위프트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카메라에 담은 공연 영상을 단독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미국 그래미 어워즈 사상 최초로 네 번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한 스위프트의 콘서트 필름은 글로벌 흥행 수익 2억 6000만 달러(약 3474억원)를 기록해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화제작이다.

OTT에 공개되는 영상은 극장판 버전의 확장판이다. 극장판에서 볼 수 없었던 곡 ‘카디건’과 어쿠스틱 버전 4곡의 무대가 추가로 공개된다.

디즈니+ 관계자는 “3시간 30분에 달하는 러닝 타임 동안 테일러 스위프트의 파워풀한 라이브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아 마치 공연장에 있는 듯한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작품은 화려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공연뿐 아니라 그 안에서 살아 숨 쉬는 아티스트의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특히 정규 1집부터 10집까지 테일러 스위프트의 음악 인생을 장식한 주옥같은 명곡들과 다양한 볼거리를 더했다.
안동환 전문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