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3월 학력평가 걱정 NO!”…고등인강 밀크티, 수능 기출문제 서비스 오픈

“3월 학력평가 걱정 NO!”…고등인강 밀크티, 수능 기출문제 서비스 오픈

입력 2024-03-06 17:00
업데이트 2024-03-06 17: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천재교과서 ‘밀크T고등’ 제공
천재교과서 ‘밀크T고등’ 제공
2024년 전국연합학력평가가 오는 3월 24일 치러진다. 개학 후 첫 시험으로 부담감이 큰 고등학생들을 위해 천재교육 관계사인 천재교과서 ‘밀크T고등’이 수능 기출문제 트레이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신규 오픈한 ‘빈출연마(빈출로 연습하고 마스터하자)’는 수능과 학평, 모평에서 자주 출제되는 핵심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서비스다.

수능 대표 기출문제와 SKY 선배들이 추천하는 도전 문제, 유사 기출 문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문제 풀이를 통해 핵심 내용을 익히고 수능 문제 해결력까지 키울 수 있다.

또한 밀크T고등은 3월 학력평가 사전 대비 풀서비스도 업데이트했다. 평가 대비 강좌와 전년도 기출 문제 및 해설 강의를 제공하여 시험 전 본인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게 돕는다.

밀크T 학평 풀서비스에서는 전년도 기출문제를 풀면 틀린 문제를 오답 노트로 정리해 준다. 시험을 보기 직전 정리된 오답 노트를 숙지하면 성적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

밀크티 고등 관계자는 “학력평가 대비 서비스는 본인의 현재 수준을 파악하고, 예상 성적을 가늠하여 대입 목표를 세우는 데 효과적이며, 시험 실전 감각을 키우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밀크T고등은 내신 1등급을 위한 최상위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무료 체험 신청 시 내신 진도부터 학교 시험은 물론 수학, 영어 중점 강좌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T고등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