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정유라, 출마 선언했던 ‘오산’ 안민석 컷오프에 보인 반응

정유라, 출마 선언했던 ‘오산’ 안민석 컷오프에 보인 반응

조희선 기자
조희선 기자
입력 2024-02-29 15:07
업데이트 2024-02-29 15: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왼쪽)씨와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뉴시스·서울신문DB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왼쪽)씨와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뉴시스·서울신문DB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씨가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올해 총선에서 자신의 지역구인 경기 오산에서 컷오프(공천 배제)됐다는 소식에 기뻐하는 반응을 보였다.

정씨는 지난 2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적으며 안 의원을 겨냥한 글을 올렸다.

정씨는 안 의원이 지난 23일 ‘한 언론이 민주당이 오산을 전략 지역구로 선정했다는 오보를 냈다.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캡처해 공유하면서 “아니라며”라고 조롱했다.

이어 “나름 논개 스타일로 안민석 물귀신 하려고 했는데 내가 데리고 가기도 전에 이재명 대표가 낭떠러지로 밀어버렸다”고 덧붙였다.

민주당 공관위는 28일 안 의원의 지역구인 경기 오산을 전략 지역구로 지정해 달라고 당 전략공관위에 요청했다. 친명(친이재명)계로 분류되는 안 의원은 컷오프됐다. 이에 안 의원은 경선을 치를 기회를 달라고 당에 촉구한 바 있다.

정씨는 앞서 지난 15일 안 의원의 낙선을 위해 경기 오산에 무소속 출마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치면서 “완주 목표는 없고 안민석을 쫓아다니면서 무조건 그를 낙선시키고 싶다”고 밝혔었다.
조희선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