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이앤에이치, ‘GOGOBOX’로 Retail Marketing & Messaging 부문 수상

에이앤에이치, ‘GOGOBOX’로 Retail Marketing & Messaging 부문 수상

입력 2024-02-28 11:22
업데이트 2024-02-28 11: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에이앤에이치 제공
에이앤에이치 제공
디지털사이니지 전문회사 에이앤에이치(대표이사 구규대)가 스페인 바르셀로나 ‘Esferic Events Centre’에서 열린 제15회 디지털사이니지 어워드 2024(Digital Signage Awards 2024) 시상식에 참가해 Retail Marketing & Messaging 부문에서 ‘Ediya Coffee-Four Seasons Project’로 수상했다.

영국에서 주최되고 디지털사이니지 전문 매체인 Sixteen:Nine이 후원하는 이 어워드는 매년 전세계의 디지털사이니지 관련 회사들이 총 24개의 부문에서 경쟁을 벌이는데, 에이앤에이치는 이번에 ‘GOGOBOX’ 서비스를 통해 업계에서 주목받았다.

에이앤에이치는 2016년부터 식음료 및 리테일 사업장을 위한 디지털사이니지 서비스 일체를 제공하고 있으며,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를 기반으로 컨텐츠의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 ‘GOGOBOX 서비스’는 콘텐츠와 솔루션을 결합해 고객에게 제공되며, 전시장이나 건물의 로비 등에 설치되는 대형 LED 전광판 사업분야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에이앤에이치의 수상작 ‘Ediya Coffee-Four Seasons Project’는 이디야 커피의 1000여개 매장에 설치된 디지털 메뉴보드에서 고객들에게 직관적인 디자인과 영상으로 아이캐칭을 유도하며, 계절별 프로모션에 맞는 스토리 전개와 세련된 영상미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이앤에이치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에이앤에이치의 기술력과 창의성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디지털사이니지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