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남의 아파트에 1년 넘게 엉망주차한 여교사…“교육청 신고” 했더니 뺐다

남의 아파트에 1년 넘게 엉망주차한 여교사…“교육청 신고” 했더니 뺐다

권윤희 기자
권윤희 기자
입력 2024-02-23 21:27
업데이트 2024-02-23 21: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에펨 코리아 발췌
에펨 코리아 발췌
거주지도 아닌 아파트 주차장에 차량을 1년 넘게 무단으로, 그것도 다른 차를 막는 등 엉망으로 주차한 여교사가 교육청에 신고하겠다는 민원 끝에 사죄의 뜻을 전했다.

23일 온라인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아파트 주민도 아닌 주차 빌런 어떻게 해야 해야 하나’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한두 번도 아니고 몇 번 마주칠 때마다 말했다. 근처 학교 여교사라고 하는데 왜 이렇게 막무가내인지 모르겠다”며 ‘주차빌런’에 대한 고민을 전했다.

A씨는 “다른 차량을 막고 주차하면서 휴대전화는 꺼 놓는다”며 “아침에 차를 빼지 못해 택시를 타기도 했다. 또 차량으로 건물과 다른 차를 부딪치는 것도 기본이고 1년 넘게 이렇게 무단으로 주차하고 있다”고 토로했다.

A씨에 따르면 해당 아파트에는 차단기가 설치돼 있지만 항상 닫혀 있는 것은 아니었다고 한다. 또 관리사무소에 민원을 넣어도 조치되는 건 매번 그때뿐이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주차 구역에 대각선으로 차량을 넣어 주차된 차량의 후진을 가로막거나 차량 간의 틈 없이 주차하는 등 불안한 상황이었다.

사연을 전해 들은 일부 누리꾼들은 교육청에 민원을 넣으라는 조언을 했고, A씨는 이 같은 내용을 여교사에게 통보했다.

이후 A씨가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민폐 주차를 한 여성은 다시는 출입하지 않겠다는 약속과 함께 사과의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드디어 해결했다. 카톡을 보냈고 다시는 오지 않겠다는 답변을 받았다”며 “지금까지는 차 빼 달라고만 했지, 교육청에 신고하겠다는 생각을 못 했다. 가르쳐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미지 확대
에펨 코리아 발췌
에펨 코리아 발췌
권윤희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