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부산 호텔농심, 도심 속 야외 온천수 즐기는 ‘스파 객실’ 오픈

부산 호텔농심, 도심 속 야외 온천수 즐기는 ‘스파 객실’ 오픈

입력 2024-02-21 14:57
업데이트 2024-02-21 14: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부산 호텔농심 제공
부산 호텔농심 제공
부산 호텔농심이 4개의 스파 객실을 오픈했다. 호텔농심은 “새롭게 선보이는 스파 객실은 호텔의 본연의 목적인 ‘쉼’을 중점으로, 일상을 벗어나 야외 스파와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에 있던 객실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스파 객실은 친구나 연인 등 2인 단위의 고객이 이용하기 좋은 ‘스파 더블 타입’과 4인 가족 단위의 고객이 이용하기 좋은 ‘스파 패밀리 타입’의 두 가지 타입이 제공된다.

객실 내부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으로 공간을 채울 수 있도록 고급 원목을 사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즐길거리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넷플릭스와 유튜브 등의 스트리밍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대형 TV와 리클라이너 소파를 갖추고 있다.

스파 객실이라는 이름에 맞게 야외에서는 온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에 설치된 스파는 편백나무목재(히노끼)로 제작됐. 편백나무 목재에는 천연 향균 물질인 피톤치드가 많이 함유돼 있어 심신 안정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야외 테라스에 설치되어 있는 어닝은 리모컨으로 직접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늘이 보이는 개방된 공간을 만들거나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또 스파에 공급되는 온수는 동래 온천의 천연 온천수로 더욱 건강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준다.

호텔농심의 스파 객실은 현재 홈페이지와 OTA 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3월 1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3월 말까지 3~4월 기간 동안 투숙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 전용 룸 서비스 4종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