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사고] 서울신문 홈페이지 확 갈아엎었습니다

[사고] 서울신문 홈페이지 확 갈아엎었습니다

입력 2024-02-20 23:24
업데이트 2024-02-20 23: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www.seoul.co.kr
오늘 오후 2시 리뉴얼 오픈

이미지 확대
인터넷 홈페이지(www.seoul.co.kr)
인터넷 홈페이지(www.seoul.co.kr)
서울신문이 올해 창간 120주년을 맞아 혁신적으로 개편한 새 인터넷 홈페이지(www.seoul.co.kr)를 21일 오후 2시 독자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언론사로서의 책임감에 세련된 디자인과 독창적 정보 접근 기능의 옷을 입힌 독자친화적 홈페이지입니다.

‘가로 읽기’에 익숙한 독자들의 취향에 맞춰 톱기사를 메인화면 좌측 상단에 배치하고 오른편에 다른 주요 뉴스들을 두 줄로 배열함으로써 긴급한 정보가 최대한 한눈에 들어오도록 했습니다. 독자들의 편의를 위해 기사마다 ‘읽는 데 들어가는 시간’을 표기한 것도 한국 언론 최초의 시도입니다. 독자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핫이슈 여론조사’ 상설 코너도 파격입니다. ‘구국운동의 횃불’이었던 대한매일신보, 대한민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이순신 장군상 건립, 보신각종 주조와 관련한 이야기 등 서울신문의 유구한 역사를 담은 ‘역사관’도 신설했습니다.

독자 여러분은 ‘간편 로그인’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하게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4-02-21 1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