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소름끼치게 무섭다”…日 여자화장실 ‘타이즈맨’ 공포

“소름끼치게 무섭다”…日 여자화장실 ‘타이즈맨’ 공포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4-02-19 13:28
업데이트 2024-02-19 13: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전신타이즈 쓴 ‘타이즈맨’ 출몰
여자화장실 출몰…여성들 공포

이미지 확대
소셜미디어 X, 타이즈맨 블로그
소셜미디어 X, 타이즈맨 블로그
이미지 확대
지하철에 출몰한 타이즈맨. 엑스
지하철에 출몰한 타이즈맨. 엑스
일본에서 신종 여장 남자 일명 ‘타이즈맨’이 출몰해 화제다. 전신 타이즈 위에 여성의 얼굴을 그려 넣은 이 남성은 개인 블로그를 통해 “미소녀 복장을 하면 인형이 된 기분”이라며 여러 복장을 한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하철뿐만 아니라 여자화장실 목격담도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 네티즌들은 “소름 끼치게 무섭다”라며 목격담을 공유하고 있다.

한 일본인 엑스(X) 사용자는 최근 “전신 타이즈에 얼굴을 그려? 진짜로 공포다”는 글과 함께 ‘타이즈맨’이 여성들 사이에 앉아 지하철을 타고 가는 짧은 영상을 올렸다.

한 사용자는 “골격으로 남자임을 알 수 있다. 타고난 여자가 하지 않는 행동을 여장남자는 해서 알기 쉽다”며 “유달리 여성스러운 행동을 하고 있으면 즉시 도망쳐야 한다”고 조언했다.

다른 사용자들 역시 “이 사람은 여자로 변장하고 화장실에 들어오는 남자다” “츄오선에서 주로 보인다. 여성 분들 조심해라”라며 관련 사진을 공유했다.

한 사용자는 “2년 전에도 저랬다. 성욕을 채우기 위해 이런 짓을 했다고 인정했고, 이제 안 하기로 약속했는데 계속 저러고 있다. 찾으면 신고하라”고 사진을 공유했다.
김유민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