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전남농협, 귀경객에 쌀 소비촉진 홍보

전남농협, 귀경객에 쌀 소비촉진 홍보

서미애 기자
서미애 기자
입력 2024-02-13 11:23
업데이트 2024-02-13 11: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농협전남지역본부가  설연휴 12일 목포역에서 귀경객을 대상으로 전남 브랜드 쌀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농협전남지역본부 제공
농협전남지역본부가 설연휴 12일 목포역에서 귀경객을 대상으로 전남 브랜드 쌀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농협전남지역본부 제공
농협전남지역본부가 설연휴 12일 목포역에서 귀경객을 대상으로 전남 브랜드 쌀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는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을 비롯해 정광현 전남도 농축산식품국장, 차상훈 전남농협 노조위원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2003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실시하는 이 캠페인에서는 귀경객에게 전남 홍보용 쌀을 무료로 나눠주며 전남 쌀의 지속적인 구매와 쌀 소비촉진을 위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증정된 홍보용 쌀은 2023년 전남 10대 브랜드쌀인 △담양 대숲맑은담양쌀 △영광 사계절이사는집 △순천 나누우리 △무안 황토랑쌀 △강진 프리미엄호평 △곡성 백세미 △나주 왕건이탐낸쌀 △함평나비쌀 △장흥 아르미쌀 △고흥 수호천사건강미)과 전남농협공동브랜드 △풍광수토 등 홍보용 시식미(500g/1kg)를 귀경객에게 전달했다.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은 “전남 쌀을 통해 고향의 따뜻함을 기억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전남농협과 전남도는 전남 쌀의 품질관리와 유통채널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전남농협은 전남쌀 소비 촉진을 위해 수도권 직거래장터, 아침밥 먹기 운동 등 다양한 시책을 펼치는 한편 매년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을 선정해 전남쌀 홍보·판매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목포 서미애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