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SJ산림조합상조, 소비자중심경영 3회 연속 인증 결의식 개최

SJ산림조합상조, 소비자중심경영 3회 연속 인증 결의식 개최

입력 2024-01-30 14:27
업데이트 2024-01-30 14: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결의

이미지 확대
SJ산림조합상조 제공
SJ산림조합상조 제공
SJ산림조합상조(대표이사 이창석)는 지난 25일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m·CCM) 3회 연속 인증 결의식을 개최하고,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결의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뤄지는지 2년마다 평가하고 인증하는 국가 공인 인증제도다.

결의식은 이창석 대표이사와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고객들이 느끼는 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고 올 해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인증 취득에 대한 임직원들의 의지를 하나로 모으는 데 초점을 맞췄다.

SJ산림조합상조는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최초 인증을 시작으로 2023년 2회 연속 인증을 받았으며, 장례 시 미사용 용품에 대해 현금으로 지급하는 ‘SJ Pay-Back’ 및 상조 상품의 분할 사용 등 다양한 범위에서 소비자 친화적 서비스를 개선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2022년 당기손익 흑자 전환 이후 2023년도는 꾸준한 신규 영업 실적 증가로 확연한 성장세를 보였고, 이와 더불어 대내외적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창석 SJ산림조합상조 대표이사는 “상조는 국민 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SJ산림조합상조는 소비자 관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건전한 성장을 이루는 모범적인 상조회사의 표본이 될 것”이라며 ‘고객 여러분들께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