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다비치, 28일 CJ온스타일 홈쇼핑서 ‘누진렌즈’ 2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다비치, 28일 CJ온스타일 홈쇼핑서 ‘누진렌즈’ 2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입력 2024-01-26 09:00
업데이트 2024-01-26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홈쇼핑 방문예약 고객, 안경테 1만원 할인·스펙 업그레이드 혜택
이미지 확대
다비치안경 제공.
다비치안경 제공.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28일 일요일 오전 7시 50분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방송한다.

방송되는 다비치안경의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는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위해 탄생한 ‘마이다스엠(MIDASM)’으로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해 자연스러운 시선 전환에 용이하다.

또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한 개인 맞춤 안경렌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다.

그리고 정밀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 독일의 개인맞춤 설계가 반영돼 쉽고 빠른 적응이 가능하며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해 ‘M마크’를 새겨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한다. 더불어 한 달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제’를 운영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방문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이 있다. 안경테 1만원 즉시 할인뿐만 아니라 누진다초점렌즈 국내 브랜드는 2단계 스펙 업그레이드, 수입 브랜드는 1단계 스펙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해 높은 스펙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다비치는 글로벌 및 국내 안경렌즈 4개 파트너사의 누진다초점렌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국가 면허를 취득한 안경사가 ‘비전케어랩’에서 진행하는 전문화된 7단계 시력검사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정밀한 시력 검사와 눈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누진다초점렌즈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한테 맞는 브랜드 별 누진다초점렌즈 추천 제품’ 등 홈쇼핑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