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시대인재북스, 수능 대비 ‘2025 이해원 한완기’ 시리즈 출시

시대인재북스, 수능 대비 ‘2025 이해원 한완기’ 시리즈 출시

입력 2024-01-24 14:45
업데이트 2024-01-24 14: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시대인재북스 제공
시대인재북스 제공
주식회사 하이컨시북스(대표 오우석)의 대표 브랜드 시대인재북스가 수능 대비 최적화된 기출 문제집 ‘2025 이해원 한완기’ 시리즈(미적분, 확통, 기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2025 이해원 한완기’ 시리즈는 수능을 준비할 때 반드시 풀어야 할 1994~2024학년도 ‘수능·평가원 기출’ 모든 문항이 포함돼 있다. 또한 수능·평가원 기출문제를 난이도와 중요도에 따라 파트별로 나누어 가장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배치했으며, 수능 대비에 최적화된 패턴(Pattern)을 정의하고 그에 따라 수능·평가원 기출문제를 분류해 배치했다.

2025 이해원 한완기 시리즈는 문제를 패턴별로 분류했고, 각 패턴 앞에서 ‘패턴 기본 개념’을 설명해 ‘패턴 기본 개념’은 단순 개념 나열이 아닌 ‘문제풀이식 교과서 개념’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주제별(Thema) 실전 개념’을 ‘별책’으로 제공해 기출문제를 풀면서 동시에 ‘실전 개념’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했고, ‘주제별 실전 개념’이 활용되는 기출문제는 문항에 표시돼 있어 해당 기출문제를 공부할 때 ‘주제별 실전 개념’까지 동시에 학습할 수 있다. ‘한완기’의 파트 1으로 공부하면 ‘문제풀이식 교과서 개념’과 ‘실전 개념’이 모두 자연스럽게 정리될 수 있다.

시중의 책들은 ‘교과 내 개념’과 ‘교과 외 개념’을 구분하지 않고 해설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한완기’는 이를 철저히 구분해 2가지 방식으로 해설하고, 교과서를 넘어서는 개념을 활용한 ‘빠른 풀이’도 포함하고 있어 ‘교과 외 개념’에 대한 개념 공부가 가능하다.

‘2025 이해원 한완기’는 현장에서 실제로 수험생이 할 수 있는 ‘실전 풀이’를 먼저 설명한 후 공부를 위한 ‘교과 개념으로 논리적 풀이’를 설명하고 있다.

2025 이해원 한완기’ 시리즈(미적분, 확통, 기하 패키지)는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온라인 서점과 ㈜하이컨시북스가 운영하는 시대인재북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