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美정부 지원 투자이민 ‘텍사스 초고속 인터넷망 인프라 프로젝트’ 공개

美정부 지원 투자이민 ‘텍사스 초고속 인터넷망 인프라 프로젝트’ 공개

입력 2024-01-24 10:47
업데이트 2024-01-24 10: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투자이민 리저널센터 프로그램 전문 기업 캔암(CanAm Enterprises)이 텍사스 지역에서 진행되는 68차 ‘초고속 인터넷망 인프라 프로젝트’의 EB5 투자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2022년 미국투자이민 법 개정 이후 가장 빠르게 영주권 취득을 받을 수 있는 루럴(Rural) 지역 패스트트랙 투자이민 프로젝트에 해당된다.
이미지 확대
캔암 제공.
캔암 제공.
이번 프로젝트는 미국 전역에 초고속 인터넷망을 구축하기 위해 역대 정부에서 가장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국가 필수 인프리 사업으로, 그 중 텍사스 농촌(루럴) 지역 초고속 인터넷망 광대역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EB5 투자금 일부를 활용하게 된다.

프로젝트 개발사인 Nextlink Internet은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로부터 10년간 7억 달러 이상(약 9천억원)을 보조금으로 지원받아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역사 상 가장 많은 정부지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캔암의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공식 수속업체 US컨설팅그룹 제이슨리 대표(미국변호사 자격)는 “앞으로 10년간 정부보조금이 지원되는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로, 미국투자이민을 통해 대출되는 자금은 6년 내에는 회수가 된다.”라며 “영주권 취득에 유리한 루럴 지역 우선심사 대상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이므로 빠르게 마감이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US컨설팅그룹은 캔암 68차 루럴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공개에 앞서 EB5 투자자 사전모집에 들어간 상태로, 프로젝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개별 상담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