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현대차그룹 사옥에 입점한 ‘마제스티’, 현대카드 본사 바버샵도 위탁 운영

현대차그룹 사옥에 입점한 ‘마제스티’, 현대카드 본사 바버샵도 위탁 운영

입력 2024-01-24 09:00
업데이트 2024-01-24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마제스티·아이엔지스토리 제공.
마제스티·아이엔지스토리 제공.
현대자동차그룹 본사 사옥 입점, 현대카드 본사 바버샵 위탁 운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국내 바버샵 1위 브랜드 ‘마제스티’가 공간 전문 기업 아이엔지스토리와의 인수 협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독서실·스터디카페 1위 브랜드 작심을 기반으로 공간 키 테넌트(Key tenant)를 발굴하며 성장해온 기업 아이엔지스토리는 이번 ‘마제스티’ 브랜드 인수로 신규 영역의 오프라인 키 테넌트를 추가해 공간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시켰다.

아이엔지스토리가 인수한 국내 1위 바버샵 브랜드 ‘마제스티’는 현대차그룹 임직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본사 사옥에 입점했으며 높은 퀄리티와 편안한 분위기로 사내 임직원들이 즐겨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마제스티’는 현대차그룹 본사 사옥을 비롯한 전 지점의 직접 운영할 뿐 아니라 현대카드 본사 사옥의 바버샵을 위탁 운영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마제스티’는 고품격 분위기와 높은 서비스 품질로 국내 바버샵 시장에서 차별성을 가진 브랜드로 이목을 끌었으며, 서울 양재에 위치한 현대차그룹 본사 사옥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남성 명품관, 수원 롯데백화점 등에 입점해 있으며 수원 스타필드점에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아이엔지스토리의 강남구 대표는 “1위 바버샵 브랜드를 인수해 운영함으로써 공간 전문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재입증하고 다분야의 1위 브랜드를 추가 확보헤 우리가 보유한 키 테넌트(Key tenant)를 쌓아가며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마제스티와의 협업을 통해 공간과 서비스를 고도화시키고, 차별성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전개해 뷰티 시장의 전반적인 변화를 이끌어 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제스티는 2014년 6월 백화점 최초 바버샵 파이럿 프로젝트 매장을 론칭한 바 있다. 파이럿 프로젝트 매장 론칭 이후에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남성 명품관에서 정식 브랜드 론칭,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입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 입점 등의 과정을 거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해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