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올림플래닛,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CLUB-Z LIVE K PARTY’ 연다

올림플래닛,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CLUB-Z LIVE K PARTY’ 연다

입력 2024-01-23 09:25
업데이트 2024-01-23 09: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올림플래닛 제공.
올림플래닛 제공.
페스티벌 전문회사 자이온홀딩스가 올림플래닛의 현실과 가상세계를 연결하는 XR 기반 몰입형 콘텐츠포탈 ‘엘리펙스(ELYPECS’)를 도입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클럽 파티 ‘CLUB-Z LIVE K PARTY’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루이스스틸’은 지난해 12월 30일 몰입형 3D 공간에서 성수동 힙합 파티를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주최했으며 오프라인에서만 2500여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파티를 마친 바 있다.

오는 28일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주최되는 ‘CLUB-Z LIVE K PARTY’는 DJ SODA를 포함한 인기 DJ들의 공연을 서울 소재 클럽 ‘클럽아르떼’와 XR 기반 몰입형 콘텐츠 포털 엘리펙스를 통해 도입한 몰입형 3D 공간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파티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참가자들에게 현실과 가상이 연결된 새로운 경험의 몰입형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림플래닛 사업전략본부 신승호 상무는 “이번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파티를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험이 연결되는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몰입형 콘텐츠의 경험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함으로써 기업이 고객과 새로운 접점을 형성하는 좋은 사례가 될 거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 “애플의 비전 프로 출시 이후 더 적극적인 콘텐츠 개발이 예측되는 가운데, 엘리펙스 또한 현실과 가상의 경험이 통합되는 몰입형 경험을 계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