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겨울에도 문 여는 레고랜드, 이벤트로 꽉 채운다

겨울에도 문 여는 레고랜드, 이벤트로 꽉 채운다

김정호 기자
김정호 기자
입력 2024-01-03 10:05
업데이트 2024-01-03 10: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강원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연합뉴스
강원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연합뉴스
강원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겨울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레고랜드 3색 프로그램’을 내달 25일까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3색 프로그램은 ‘레고 컬링 콘테스트’, ‘복주머니 만들기’, ‘브릭타큘러 빙고’로 나뉜다.

레고 컬링 콘테스트는 매일 오후 5시부터 5시 20분까지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 열리며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1인당 총 3회씩 기회가 주어지고, 레고 컬링 스톤을 목표점에 가장 근접하게 놓은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복주머니 만들기는 레고로 제작한 복주머니 작품을 평가해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빌드앤테스트에서 열린다. 우승 작품은 테마파크에 전시된다.

브릭타큘러 빙고에 참가하면 레고 조형물과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는 등 9개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미션 수행지는 리테일샾과 고객센터에서 배부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대표는 “고객들이 매 시즌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변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이번 겨울시즌부터 휴장 없이 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춘천 김정호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