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NBA 경기 직관한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옆에 앉은 이는 누구?

NBA 경기 직관한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옆에 앉은 이는 누구?

류지영 기자
류지영 기자
입력 2024-01-03 06:24
업데이트 2024-01-03 13: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과 함께 미국 프로농구(NBA)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SPOTV 방송화면 캡처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과 함께 미국 프로농구(NBA)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SPOTV 방송화면 캡처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이 아들과 함께 농구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미국 프로농구(NBA) 중계 카메라에 잡혀 화제다.

2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LA 클리퍼스와 마이애미 히트의 경기에서 관람객으로 참석한 이 사장과 아들 임모(17)군이 중계 카메라 기준 오른쪽 골대 근처 맨 앞줄에서 경기를 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사장은 흰색 목폴라에 아이보리색 재킷을 입었고 임군은 회색 후드티를 입고 안경을 착용했다. 두 사람은 경기를 보며 대화를 나누거나 선수가 골을 넣는 장면을 휴대전화로 촬영하는 등 경기를 즐겼다. 임군이 누군가에 음식을 건네받는 모습도 포착됐다.

모자의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잡히면서 국내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누리꾼들은 “아버지랑 닮았다” “아들이 많이 컸다” “엄마랑 사이가 좋아 보인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2020년 아들의 초등학교 졸업식에서 이 사장이 목격돼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 2월에는 중학교 졸업식에서 아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도 발견됐다. 앞서 2015년 호텔신라 주주총회 때 이 사장은 왼쪽 발목에 깁스를 하고 나타났는데, 깁스 위에 ‘엄마 사랑해, 쪽’이라는 글씨가 써있어 화제가 됐다.

류지영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