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골퍼 위한 단독 모델 ‘페미나’… 8년 연속 국내 골프채 풀세트 판매 1위

한국 골퍼 위한 단독 모델 ‘페미나’… 8년 연속 국내 골프채 풀세트 판매 1위

김태곤 기자
입력 2023-12-28 07:56
업데이트 2023-12-28 07: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야마하골프 ‘페미나’ 풀세트. 야마하골프 제공
야마하골프 ‘페미나’ 풀세트. 야마하골프 제공
처음 골프를 시작하는 여성 골퍼 혹은 가벼운 골프 클럽을 선호하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인 야마하골프의 ‘페미나’ 풀세트는 드라이버와 4·7번 우드, 5번 유틸리티, 아이언 그리고 퍼터와 골프백(캐디백·보스턴백)으로 구성돼있다.

2018년형 페미나 이후 5년 만에 신형으로 출시된 2023 페미나는 기존 모델보다 우드류의 헤드 크기가 커지며 역대 최대의 관성 모멘트 수치로 방향성과 비거리의 개선을 놓치지 않았다. 무엇보다 249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페미나의 타구음은 실제 타격 테스트 결과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음 영역대의 타구음을 재현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출시 직후부터 ‘갖고 싶은 디자인’의 클럽으로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한 페미나는 디자인이 모던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준다. 낮은 채도의 그레이 톤을 가미한 핑크와 네이비블루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색상을 조합했다. 또 직선을 교차한 격자무늬가 구조적인 안정감을 준다. 풀세트 구성품 중에 골프백은 화사한 옐로우 톤의 아이보리 바탕에 네이비색 포인트 라인으로, “자꾸만 사진을 찍어 SNS에 자랑하고 싶을 정도”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야마하골프 관계자는 “매력적인 디자인, 높은 품질에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풀세트 구성된 페미나는 여성 골퍼에게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면서 “신형 페미나의 캐치프레이즈인 ‘imagine’과 같이 골퍼들이 즐거운 상상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페미나의 매력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