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씨젠의료재단 2024년 임직원 사진공모전 개최

씨젠의료재단 2024년 임직원 사진공모전 개최

입력 2023-12-26 14:28
업데이트 2023-12-26 14: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씨젠의료재단 제공
씨젠의료재단 제공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 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임직원 복리후생의 일환으로 총 상금 8000만원 상당의 ‘2024년 사진공모전’을 시행한다.

사진공모전은 임직원들의 여가 활동을 장려하고 즐거운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사내 이벤트다. 임직원들의 참여 열기가 고조된 가운데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누적 응모 작품 수는 약 1만 3000점에 달한다.

‘2024년 사진공모전’은 연간 총 4회 개최 예정이다. 임직원들은 건강과 행복을 주제로 ▲자연 그리고 사람 ▲우리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 ▲살아 숨 쉬는 찰나의 기억 ▲우리 동네 명물 및 명소 ▲씨젠 이모저모 등 다섯 가지 테마 아래 1인 당 2점의 사진을 응모할 수 있다.

먼저 내·외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20점의 회차별 수상작을 가려낸다. 이어 연말 총 80점에 대한 최종 심사를 진행해 대상 ·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등 총 37점을 선정한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 수상작은 작품집 및 액자로 제작돼 본원 및 지역 검사센터·전국 지점에 전시된다. 아울러 달력·다이어리 등 각종 홍보물 제작에도 활용된다.

천종기 이사장은 “사진공모전은 씨젠의료재단의 대표적인 복리후생 프로그램으로 여가 활동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우리 임직원들이 건강과 행복을 놓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도입했다”며 “재단 성장과 발전의 핵심인 임직원들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을 향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재단은 임직원들의 행복을 위한 건강한 재단 문화 조성에 주력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고, 국내 30여개 리조트 및 호텔에 대한 임직원 법인콘도 이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영유아(만 5세 이하) 자녀에 대한 위탁보육료 또는 보육수당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임직원 본인 및 가족들에 대해 매해 감염병 예방 접종 및 종합건강검진을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