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메리쏘드’ 광고 모델로 배우 고민시 선정

뷰티 브랜드 ‘메리쏘드’ 광고 모델로 배우 고민시 선정

입력 2023-12-18 09:00
업데이트 2023-12-18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메리쏘드’ 광고 모델로 선정된 배우 고민시. 메리쏘드 제공.
‘메리쏘드’ 광고 모델로 선정된 배우 고민시. 메리쏘드 제공.
색조 화장품 브랜드 ‘메리쏘드’가 최근 떠오르는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메리쏘드는 소비자가 자신만의 컬러와 무드를 찾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과 텍스쳐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이는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메리쏘드 관계자는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소화해 2030 여성들의 워너비가 된 고민시의 이미지가 메리쏘드 브랜드 콘셉트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고민시가 선택한 화장품 브랜드 메리쏘드는 이번 광고를 통해 ‘메리쏘드와 함께 라면 어떤 메이크업이든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고민시는 영화 밀수를 통해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제4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동시에 다양한 화보와 드라마, 광고 등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1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메리쏘드는 올해 홍콩과 베트남에서 열린 세계적인 규모의 뷰티 & 화장품 박람회에 참가해 뜨거운 반응 속에서 K-뷰티의 새로운 트렌드로 해외 소비자에게 강렬한 이미지를 남기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