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베베숲, 네스트호텔 인천과 베이비 스킨케어 스페셜 콜라보 진행

베베숲, 네스트호텔 인천과 베이비 스킨케어 스페셜 콜라보 진행

입력 2023-12-07 11:01
업데이트 2023-12-07 11: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베베숲은 지난 10월 신규 론칭한 베베숲 스킨케어가 국내 5성급 호텔인 네스트호텔 인천과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콜라보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네스트호텔과 함께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진행한다. 12월 5일부터 호텔에 투숙하는 영유아 동반 체크인 투숙객에게 베베숲 스킨케어 3종이 담긴 스페셜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이미지 확대
베베숲 제공
베베숲 제공
베베숲 스킨케어 어메니티에는 아토피 피부 대상 피부자극테스트를 거쳐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수딩앤모이스춰 로션 2개(20ml)와 수딩앤모이스춰 탑투토워시 1개(20ml)로 구성돼 있다. 베베숲 스킨케어는 아기피부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성분인 ‘라이스 세라바이옴’이 적용되어 피부 수분 장벽 보호와 피부 밸런스 유지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출시 후부터 베이비페어 완판을 기록하며, 지난 11월 25일에는 수딩앤인텐시브 크림이 지마켓 전체 카테고리 내 판매 BEST 기준으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해당 어메니티는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모든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네스트 호텔과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