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법무법인 와이케이, 전국공무원노조 소방본부와 법률자문 제공에 관한 MOU 체결

법무법인 와이케이, 전국공무원노조 소방본부와 법률자문 제공에 관한 MOU 체결

입력 2023-11-30 14:37
업데이트 2023-11-30 14: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법무법인 와이케이 제공
법무법인 와이케이 제공
법무법인 와이케이(대표변호사 강경훈, 김범한)가 전국공무원 노동조합 소방본부와 손을 잡고 조합원들의 권익 보호와 증진을 위해 앞장선다.

법무법인 와이케이는 지난 28일 전국공무원노조 소방본부와 법률 상담 자문 업무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법무법인 와이케이 강경훈 대표변호사는 전국공무원노조 서울소방지부 백호상 지부장과 김주형 소방본부장, 김길중 소방본부 사무처장 등을 만나 이 같은 내용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협약을 진행했다.

전국공무원노조 소방본부는 조합원들이 업무 추진 및 일상 생활에서 겪는 다양한 법률 문제의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협약을 결정했다. 앞으로 법무법인 와이케이는 전국공무원노조 소방본부 및 소속 임직원이 법률상담을 필요로 할 경우, 최대한 신속히 담당 변호사를 지정하여 관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전화 또는 면담을 통해 간편하게 법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강경훈 법무법인 와이케이 대표변호사는 “국민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소방공무원들은 업무 수행 중 수많은 민원에 직면하여 어려움을 겪곤 한다. 저 역시 국민의 한 사람으로써, 이러한 소방공무원의 노고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번 협약을 진행했다”며 “조합원들이 공적, 사적 영역에서 법률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우리 법무법인 와이케이 소속 변호사들이 든든한 조력자가 돼 드리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