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나뚜렐X토글스,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 출시

나뚜렐X토글스,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 출시

입력 2023-11-24 15:35
업데이트 2023-11-24 15: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에너지 음료도 제로카페인&제로슈거 시대”

이미지 확대
교토아이엔씨 제공
교토아이엔씨 제공
주식회사 교토아이엔씨가 운영하는 유기농 비건 천연원료 전문 식품브랜드 ‘나뚜렐’이 캐릭터 뮤지션 ‘토글스’와 콜라보한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를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뚜렐은 프랑스어로 ‘자연의’, ‘자연적’이라는 의미를 가졌으며 건강과 환경을 지키자는 철학 아래 만들어진 브랜드로, 최대한 화학적인 요소 없이 자연상태 그대로를 사용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교토아이엔씨 제공
교토아이엔씨 제공
토글스는 edm, 힙합, 레게, 락, 재즈, 포크, 디스코의 7개 음악 장르별 AI 캐릭터 뮤지션이다. 이번 신제품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는 비타민B6와 나이아신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을 충족한 2중 건강기능식품으로 제로 카페인, 제로 슈거 제품이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설탕 대신 아가베 시럽을 사용하여 단맛을 잡았으며, 카페인이 들어가지 않아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기농 아가베 시럽과 현미 식초, 레몬 농축액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완성했으며, 타우린, BCAA, L-아르기닌 등 부원료 8가지가 함유되어 있어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준다.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 김소율 PM은 “피로를 회복하고는 싶지만 과량의 카페인과 설탕 함유량은 걱정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카페인과 설탕을 넣지 않고도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에너지 음료를 출시했다. 바쁜 현대 사회에서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피로를 관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