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임영웅·김희재 등 내 최애에 투표하자…EBN·셀럽챔프, 네티즌 투표 진행

임영웅·김희재 등 내 최애에 투표하자…EBN·셀럽챔프, 네티즌 투표 진행

입력 2023-11-23 11:13
업데이트 2023-11-23 11: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1월 16일~11월 30일 세 번째 투표 진행
1위 셀럽 선정시 전용관 통해 리워드 제공

이미지 확대
EBN·셀럽챔프, 네티즌 투표 진행
EBN·셀럽챔프, 네티즌 투표 진행
EBN 산업경제와 셀럽챔프는 업무협약(MOU)을 맺고 ‘셀럽챔프’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지난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네티즌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셀럽챔프는 네오위즈가 지난해 7월 MBC플러스와 함께 정식 출시한 방송·디지털 연계 신규 팬덤 앱이다.

이용자들은 등록된 ‘셀럽’ 중 자신이 좋아하는 셀럽을 최대 3명까지 선택하고, 투표와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셀럽챔프에는 트로트·발라드·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가 셀럽으로 등록돼있다. 배우·스포츠·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영역으로도 팬덤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셀럽챔프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이번 투표는 ‘서울신문·EBN 신문광고 & 기사전용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현재 진행 중인 투표의 후보는 컴백, 생일, 콘서트 등 11~12월에 이슈가 있는 셀럽으로 구성됐다. 이번 투표 후보는 ▲정동원 ▲장민호 ▲임영웅 ▲김희재 ▲진해성 ▲김호중 ▲박군 ▲송민준 ▲김준수 ▲다비치 ▲딘 ▲로이킴 ▲박서준 ▲박진영 ▲이동욱 ▲이준혁 ▲적재 ▲크러쉬 ▲한소희 ▲헤이즈 등 총 20명으로 구성됐다.

투표에서 1위로 뽑히면 EBN 산업경제 홈페이지 내 셀럽챔프 전용 카테고리에서 1개월 동안 해당 셀럽의 컴백 소식, 활동 이력, 콘서트 및 방송 예정 소식 등을 기사로 접할 수 있다.

앞서 EBN 산업경제와 셀럽챔프가 진행한 첫 번째 프로모션 ‘EBN 산업경제 기획기사로 최애 컴백 홍보하자!’ 투표에서는 가수 정동원이 1위에 선정됐다.

이어 두 번째 프로모션 ‘최애를 EBN 기사전용관으로 홍보하자!’ 투표에서는 가수 김희재가 최종 1위에 올랐다.

앞서 네오위즈는 방송 콘텐츠 연계 서비스의 일환으로 지난해 9월 시작한 MBC ON의 신규 쇼 프로그램 ‘트롯챔피언’의 사전 투표를 셀럽챔프에서 단독으로 진행했다. 방송 투표 외에도 TV 광고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여종의 투표 콘텐츠를 수시로 오픈했으며, 가입자 이벤트 등 앱 내 포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진행한 바 있다.

양사는 지난 6년간 축적해온 ‘아이돌챔프’ 운영 및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향후 TV 및 디지털 콘텐츠 연계 서비스를 확대하고, 커뮤니티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들을 단계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