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KB국민은행, 외환 정보 얻고 거래하는 원스톱 플랫폼 ‘KB Star FX’… 30일까지 100% 환율 우대

KB국민은행, 외환 정보 얻고 거래하는 원스톱 플랫폼 ‘KB Star FX’… 30일까지 100% 환율 우대

신융아 기자
신융아 기자
입력 2023-11-23 00:05
업데이트 2023-11-23 00: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KB국민은행 ‘KB Star FX’
KB국민은행 ‘KB Star FX’
KB국민은행이 실시간 외환 정보를 얻으면서 거래도 할 수 있는 외환 전문 플랫폼 ‘KB Star FX’에서 오는 30일까지 ‘바로환전’ 최초 이용 고객에게 10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KB Star FX는 외환 매매뿐 아니라 실시간 외환시장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원스톱 외환 플랫폼이다.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회원이면 별도 앱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페이지 fx.kbstar.com으로 들어가 서비스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바로환전 거래는 KB Star FX를 통해 고객이 외화를 쉽고 빠르게 사고팔 수 있는 서비스다. 실시간 환율로 외화를 거래하는 ‘시장가’ 주문뿐만 아니라 고객이 희망 환율을 지정하고 도달 시 자동으로 거래되는 ‘지정가’ 주문도 가능하다. FX에서 제공하는 주요 21개 통화쌍(currency pair)과 기타 8개 통화쌍 가운데 바로환전 상품은 원화를 기본으로 하는 15개 통화쌍 거래가 가능하다. 1일 거래 한도는 미화 환산 기준으로 합산 50만 달러 이내다.

KB Star FX에서는 외화 송금 및 국내 외화 이체, 입출금도 가능하다. KB딜링인사이트로 들어가면 FX리포트, 영상, 외환시장 관련 뉴스를 한번에 볼 수 있으며 마이딜러 커뮤니티에선 외환 딜러들이 전하는 다양한 시장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바로환전 이벤트를 통해 이달 말까지 최초 이용 고객은 모두 기본 우대 환율 90%에 더해 10%의 추가 우대 환율(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10%에 해당하는 금액은 12월 19일에 환급된다. 이벤트 응모는 KB스타뱅킹 이벤트난이나 KB Star FX에서 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바로환전 거래를 통해 쉽고 빠르게 외환 매매를 하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받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서비스와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융아 기자
2023-11-23 18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