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구호플러스, 남성 캡슐컬렉션 ‘구호플러스 옴므’ 선봬… ‘남친룩으로 딱~’

구호플러스, 남성 캡슐컬렉션 ‘구호플러스 옴므’ 선봬… ‘남친룩으로 딱~’

김태곤 기자
입력 2023-11-22 15:43
업데이트 2023-11-22 15: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구호플러스가 남성복 캡슐컬렉션 ‘구호플러스 옴므’를 출시했다. 구호플러스 제공
구호플러스가 남성복 캡슐컬렉션 ‘구호플러스 옴므’를 출시했다. 구호플러스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남성복 캡슐컬렉션 ‘구호플러스 옴므’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구호플러스 옴므는 도시 남성들의 하이 스트리트웨어(High Streetwear)를 브랜드 콘셉트로 잡았다. 서울의 메인 스트리트를 누리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문화,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 중심의 6가지 키 룩(Key Look)을 캡슐컬렉션에 담았다. 클래식하지만 모던한 아이템에 구호플러스의 강점인 차별적 실루엣과 젊은 감성을 강조했다.

대표 아이템인 코쿤핏의 발마칸 코트를 아노락 점퍼와 데님 팬츠에 매치하거나 클래식한 피코트를 셔츠, 팬츠의 데님 셋업룩과 연출해 캐주얼하고 모던한 남친룩을 완성했다.

또 헤어리한 모헤어 니트 베스트를 노패드 테일러드 칼라 코트와 조합하거나, 스웨이드 소재로 소매에 유니크함을 더한 바시티 재킷을 카고바지에 배합하기도 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디테일인 블루 스티치 자수와 버튼 디테일도 살렸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구호플러스 남친룩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가 높아 이번 겨울 시즌 아우터 중심의 캡슐컬렉션을 선보였다”며 “브랜드만의 독특한 감성이 깃든 아이템에 대한 긍정적 소비자 태도를 바탕으로, 콘텐츠 다각화를 통한 경쟁우위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호플러스는 지난 9월 뉴욕 패션위크 기간 최초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뉴욕 인플루언서 및 패션 피플에게 2023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소개했고, 타임스퀘어 빌보드 광고에 시즌 영상을 노출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