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변기 앉는 순간 들린 소리…저는 광안리 몰카 피해자입니다”

“변기 앉는 순간 들린 소리…저는 광안리 몰카 피해자입니다”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23-10-30 13:42
업데이트 2023-10-30 13: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본 기사와 관련없는 화장실 자료사진. 123RF
본 기사와 관련없는 화장실 자료사진. 123RF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 주점 여자화장실에서 불법 촬영을 당했다는 여성의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것과 관련해 부산경찰청은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광안리 몰래카메라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작성자 A씨는 지난 23일 오후 8시쯤 광안리 해변 인근의 한 주점을 방문했다.

A씨는 “화장실을 3~4번 정도 다녀왔고 마지막으로 화장실을 들렀을 때 변기에 앉는 순간 물건이 떨어지는 소리가 들렸다”면서 “뒤를 돌아보니 카메라 동영상이 켜져 있는 아이폰이 발견됐다”고 설명했다.

A씨는 카메라를 들고 나온 후 즉시 경찰에 신고했고, 자신의 신체 일부가 나오는 영상을 확인했다고 했다.

그는 “세상이 무너지는 기분이었다”면서 “실제로 이런 일을 당했다는 상황이 믿기지도 않고 제가 술에 취해서 이 핸드폰을 못봤거나 다른 사람 것인 줄 알고 전해줬다면 이 영상은 언제든지 전 세계로 퍼질 수도 있었다”고 토로했다.

피해 영상 앞부분에는 한 남성이 카메라를 설치하는 장면이 찍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몰래카메라 설치자를 찾기 위해 가게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수사를 하고 있다.

부산경찰청 관계자는 “현재 성폭력 범죄의 처벌에 관한 법 위반 혐의로 수사 중인 사안이 맞다”며 “구체적인 내용에 관해서는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밝혔다.
김민지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