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간호사를 간호하는’ 브랜드 널핏 널싱화, 오픈런 이루며 당일 완판

‘간호사를 간호하는’ 브랜드 널핏 널싱화, 오픈런 이루며 당일 완판

입력 2023-10-27 14:08
업데이트 2023-10-27 14: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널스노트 제공
널스노트 제공
널스노트(대표 오성훈)는 자사의 간호사를 간호하는 브랜드 ‘널핏’ 신제품 널싱화가 오픈런을 이루며 하루 만에 전 수량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널스노트에 따르면 금번 널싱화는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아왔는데, 이달 24일부터 약 1만 2000명이 널핏몰을 방문했고 런칭 10시간 만에 전 수량을 완판하게 됐다. 이후 준비된 2차 추가 수량도 6시간만에 됐다.

이 회사 오성훈 대표는 간호사 출신의 CEO로서 간호사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널싱화 개발을 시작했다. 그는 40년 신발 장인과 함께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개발에 전념해 금번 널싱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널핏’은 8만명의 간호사 커뮤니티로 시작한 브랜드로, 널싱화 개발을 위해 현직 간호사를 만나 어려움을 직접 듣고 ‘간호사 공동 개발단’(널핏플 OBGY)과 함께 해결책을 찾았으며, 그 결과 임상 현장에서 신을 수 있는 간호사 맞춤형 신발을 만들게 됐다.

업체 측은 ‘간호사와 함께 만든, 간호사를 위한 신발’이라는 별칭처럼 의료환경에 최적화된 신발로 고안됐다는 점에서 완판이 된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로 이 제품은 하루에 만 보 이상 걷는 간호사를 위해 발바닥의 아치를 서포트하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했으며, 측면에 있는 슬로프형 에어홀로 바람은 통하고 물은 막아 통기성과 안전성에 우수한 성능을 갖추도록 했다. 특허 받은 수퍼 논슬립 아웃솔로 물과 체액이 묻은 바닥에서도 잘 미끄러지지 않아 간호사가 간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널스노트는 이번 ‘널핏’ 널싱화의 2차 판매도 준비해 오는 11월 중순 진행할 예정이다. 오성훈 대표는 “널핏 널싱화를 통해 환자 간호에 최선을 다하는 간호사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간호사들에게 힘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로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