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고함량 액상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마그뮨’ 출시

유한양행, 고함량 액상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마그뮨’ 출시

김태곤 기자
입력 2023-10-27 09:06
업데이트 2023-10-27 09: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유한양행 ‘마그뮨’. 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 ‘마그뮨’. 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은 최근 고함량 액상 마그네슘과 아연 등을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마그뮨’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마그뮨은 마시는 제형의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으로, 고함량 액상 마그네슘을 150mg 함유해 흡수가 빠르며,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 B군(B1·B2·니아신·B6)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아연·셀레늄)이 들어있다.

특히 액상제제는 정제가 흡수되기 전에 필요했던 붕해와 용출 과정 없이 바로 흡수되고 혈액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효과가 빠르게 나타낸다. 물 없이 간편히 복용 가능하고 물에 희석도 가능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이들에게 적합하다.

마그뮨은 상큼달달한 풋사과의 맛으로, 1회 음용량 25ml의 콤팩트한 용기 크기로 출시돼 휴대와 복용이 편리하다. 제품을 간단하게 바로 마실 수 있고, 탄산수나 에이드와 같은 음료와 섞어서 섭취할 수도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네슘은 우리 몸에서 화학반응을 일으키는 데 필요한 효소가 적절한 기능을 하도록 도와주는 조효소의 역할을 하고, 아연은 면역 세포 성장과 활성화에 관여한다”면서 “마그뮨은 근육 긴장 완화와 신체 활력 충전 등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고 있어 특히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필수적인 영양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