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돌아온 ‘광고 퀸’ 이효리, 리복 앰배서더 발탁

돌아온 ‘광고 퀸’ 이효리, 리복 앰배서더 발탁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3-10-13 10:08
업데이트 2023-10-13 10: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리복, 23 FW 패딩 컬렉션 ‘리턴’ 화보 공개
올겨울 레트로 분위기 ‘이효리 펌프 패딩’ 주력

이미지 확대
이효리와 함께한 리복의 ‘리턴’ 화보 티저 이미지. LF 제공
이효리와 함께한 리복의 ‘리턴’ 화보 티저 이미지. LF 제공
LF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연예인 이효리를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리복은 대표적인 솔로 가수이자 멀티 엔터테이너 이효리의 이미지가 클래식한 리복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LF는 지난해 10월 리복의 국내 전개를 본격 시작한 이후 리복의 역사를 강조하는 마케팅을 전개 중인데, 이효리를 통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헤리티지 브랜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리복은 이효리와 함께하는 첫 프로젝트로 ‘23FW 패딩 컬렉션’ 화보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10년 만에 상업 광고를 찍게 된 이효리의 복귀와 리복의 ‘Y2K’ 패션 및 레트로 분위기의 재현이라는 접점을 토대로, 주제를 리턴(Return)으로 선정했다.

화보에서 이효리는 ‘이효리 펌프 패딩’을 통해 올겨울 유행할 레트로 패션을 예고했다. 리복의 시그니처 제품 ‘펌프 테크놀로지’에서 영감을 받은 실루엣과 광택감이 두드러진 패딩 재킷으로, 오는 27일 출시 예정이다. 티저 공개 이후 메인 화보, 화보 스케치 영상 등 이효리와 협업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이 기자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