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트리플콤마, 만 35세 이상을 위한 데이팅앱 ‘더멤버스’ 사전 론칭

트리플콤마, 만 35세 이상을 위한 데이팅앱 ‘더멤버스’ 사전 론칭

입력 2023-09-22 16:00
업데이트 2023-09-22 16: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트리플콤마 제공
트리플콤마 제공
트리플콤마가 새로운 데이팅앱 ‘더멤버스’(The Members)를 사전 론칭했다.

‘더멤버스’는 만 35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한 하이엔드 컨셉트의 데이팅앱이다. 점차 늦어지는 초혼 나이, 취향에 맞는 이성을 만나길 희망하는 연애관 등과 같은 변화된 사회 트렌드와는 달리 3545세대를 위한 데이팅앱이 시장에 부재한 상황에 맞춰 새로운 앱을 선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재 더멤버스앱은 사전 론칭 기간으로 선가입이 가능하며, 다음달 10일 정식 론칭한다. 선가입 기간 가입 신청을 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및 더멤버스 앱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인 ‘티켓’을 5만원 상당(100티켓) 지급한다. 회원은 가입 시 기본 가입 티켓을 받을 수 있는데, 이에 추가해 지급되는 이벤트 티켓으로 선가입 고객은 최대 8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선가입 시 자기소개를 정성 들여 작성한 3명을 뽑아 고급 샴페인 또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선정된 우수 자기소개는 더멤버스 홈페이지 등에 익명성을 보장하여 게시해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골드스푼 운영을 통해 검증 노하우를 갖춘 트리플콤마가 수립한 검증 시스템을 통해 회원 인증을 실시하며, 자세한 가입 기준은 더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멤버스 관계자는 “수준 높은 만남의 장 ‘더멤버스’에서는 잘 맞는 상대와의 일대일 데이트부터 라운딩 멤버 구하기, 주말에 테니스 치실 분, 고급 와인 모임 등 성숙하고 매력적인 만남을 시작할 수 있다”며 “삶을 함께 하고 싶은 인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귀중한 인연을 만들고 인생을 어떻게 살아 갈지에 대한 진솔한 고민을 나누며 삶의 방향을 찾아갈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더멤버스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