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이시스메디칼, 창립 19주년 기념 ‘존중 나눔 프로젝트’로 2000만원 기부…사회 공헌 활동 전개

제이시스메디칼, 창립 19주년 기념 ‘존중 나눔 프로젝트’로 2000만원 기부…사회 공헌 활동 전개

입력 2023-09-22 15:00
업데이트 2023-09-22 15: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제이시스메디칼 제공
제이시스메디칼 제공
제이시스메디칼은 창립 19주년을 맞아 ‘존중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로 조성된 후원금 2000만원은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후원해 싱글맘 자립 지원 및 무연고 아동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업의 창립기념일을 기념하며 임직원들의 사회 공헌 활동을 촉진하는 의미있는 행사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나눔을 통해 도움과 존중의 가치를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행사 첫 번째 활동은 싱글맘이 제작한 디퓨저와 멕시코 공정무역 커피를 판매 상품으로 패킹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판매 수익금은 국내 여성 자립을 위해 전액 사용되며, 경제적으로 여러움을 겪는 싱글맘들을 지원한다.

두 번째 활동으로 지난달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임직원 대상으로 ‘무연고 아동 의료비 지원 모금’을 진행했다. 이 기간 동안 모금된 기금과 기업 매칭 그랜트 기금은 무연고 아동을 위한 의료 및 긴급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전 임직원에 장애인을 고용하기 위해 쿠키를 판매하는 사회적기업 ‘위캔센터’의 위캔쿠키를 증정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와 같은 사회 공헌 활동을 주기적으로 실천함으로써 당사의 미션인 ‘자신과 동료, 고객, 나아가 세상을 풍요롭게 한다’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