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기능성 치약·칫솔·샴푸 담아… 포장재 차별화

기능성 치약·칫솔·샴푸 담아… 포장재 차별화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3-09-12 23:46
업데이트 2023-09-12 23: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애경산업, 알찬 구성·감각적 디자인

바이컬러 선물세트.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의 치약 3종과 인체공학적인 8도 웨이브로 설계된 칫솔대, 1250개의 세밀한 미세모를 적용한 칫솔 3종으로 구성됐다. 애경산업 제공
바이컬러 선물세트.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의 치약 3종과 인체공학적인 8도 웨이브로 설계된 칫솔대, 1250개의 세밀한 미세모를 적용한 칫솔 3종으로 구성됐다.
애경산업 제공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대표 상품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뷰티 덴털 브랜드 ‘바이컬러’의 치약과 칫솔로 구성됐다. 구강이 예민한 사람을 위한 노란 색상의 ‘헬시온옐로(고불소)’, 누런 치아가 고민인 사람을 위한 파란 색상의 ‘데즐링블루(미백)’, 입냄새와 입속 텁텁함이 고민인 사람을 위한 붉은 색상의 ‘치어리레드(구치)’ 치약 3종과 인체공학적인 8도 웨이브로 설계된 칫솔대, 1250개의 세밀한 미세모를 적용한 칫솔 3종이 포함됐다. 제품 색상을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연결시켜 ‘색상별 맞춤 구강 케어’를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웠다.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까지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 브랜드 ‘블랙포레’도 선물세트를 내놨다.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 주는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2종과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칼프마사지 샴푸 브러시로 구성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함유된 L-멘톨 성분이 두피열을 감소시켜 사용 직후 두피 온도 5도 감소 효과를 가져다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시드 등 탈모 증상 완화 성분 3종과 비오틴, 검정콩 추출물 등을 함유해 모근과 모발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포장재에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았다.

김현이 기자
2023-09-13 15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