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셀리턴, 웨어로즈 3세대 모델 ‘웨어로즈 플렉서블’ 출시

셀리턴, 웨어로즈 3세대 모델 ‘웨어로즈 플렉서블’ 출시

입력 2023-09-06 13:39
업데이트 2023-09-06 13: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셀리턴 제공
셀리턴 제공
셀리턴에서 ‘웨어로즈 플렉서블’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웨어로즈 플렉서블은 스테디셀러 ‘웨어로즈’의 3번째 시리즈 모델로 친환경 소재를 적극 활용했다. ROH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와 닥나무 껍질로 만든 천연 무독성 재료, 한지 가죽 등 건강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서혜부는 복잡한 구조를 띄고 있어 겉과 속을 동시에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웨어로즈 플렉서블은 근적외선, 원적외선이 동시에 조사되는 듀얼 파워 시스템이 적용됐다.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은 파장의 길이가 달라 체내 침투하는 깊이나 효능이 다르다. 웨어로즈 플렉서블은 각각의 파장이 피부 표면부터 피부 속까지 따뜻함을 채워가며 서혜부의 ‘코어온도’ 관리를 돕는다. 피로감을 느끼는 현대인이 많은데 만성피로는 면역력과 관계가 깊으며 면역력은 곧 신체온도와 연결된다. 인체는 몸의 기능을 보호하고자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항상성을 갖고 있으나 여러 요인들로 인해 신체온도가 낮아지면 만성피로로 이어지기 쉽다.

일본 체온면역학 교수팀 연구에 따르면 코어온도가 1도만 낮아져도 면역력이 30% 떨어진다고 하는데 이는 몸속 효소의 활성화 때문이다. 몸속 효소는 36~37도 사이에서 가장 활성화되기에 코어온도가 낮아지면 신진대사의 문제가 생기고 호르몬 분비 균형이 깨진다. 호르몬 변화가 큰 여성들에게 코어온도 유지가 중요한 이유다. 특히 장시간 앉아있는 수험생, 직장인은 활동량이 적어 코어온도가 떨어지기 쉬워 관리가 필요하다.

웨어로즈 플렉서블은 장소에 구애없이 편하게 코어온도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그라파이트와 380개의 LED로 이루어져 있다. 기존 웨어로즈 대비 무게를 90%까지 줄이고 휴대성을 극대화해 중장년층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웨어로즈 플렉서블은 셀리턴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돼 더 완벽한 코어온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써 LED 헬스케어 시장을 이끄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