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물티슈, 집중 호우 피해 지역 위해 기부행렬 동참

베베숲 물티슈, 집중 호우 피해 지역 위해 기부행렬 동참

입력 2023-07-28 08:00
업데이트 2023-07-28 08: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베베숲 제공
베베숲 제공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최근 장마철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충북과 경북 이재민들을 위해 대한적십자사를 통해서 긴급구호 물품으로 약 2000만원 상당의 물티슈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충북과 경북 지역에 갑작스러운 집중 호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었으며, 이재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경제계가 이재민 돕기에 나서며 다양한 지원책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베베숲의 긴급 구호물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됐으며,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충북과 경북 수해 지역의 현장 구호 복구 작업과 이재민들을 위해 긴급 구호물품으로 시그니처 블루 물티슈 6500팩을 전달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집중 호우로 정신적, 경제적 피해를 보신 충북과 경북 지역의 시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피해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구호 물품 기부를 결정했다”며 “더 큰 피해가 발생되지 않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을 외면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과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는 ‘엄마와 아기가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모토로 베베숲에서 매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는 사회 공헌활동 ‘SAFE-B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재난, 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의 일상 회복 지원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