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CJ·현대百·셀트리온 그룹, 수해 복구 성금 5억원씩 기탁

CJ·현대百·셀트리온 그룹, 수해 복구 성금 5억원씩 기탁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3-07-19 15:08
업데이트 2023-07-19 15: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CJ 제공
CJ 제공
이미지 확대
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제공


전국 각지에서 집중호우로 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CJ그룹, 현대백화점그룹, 셀트리온그룹 등이 이재민 지원과 피해 복구를 위해 구호 성금 5억원을 각각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CJ그룹과 현대백화점그룹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구호성금을 전달, 폭우 피해복구와 이재민 구호물품 제공, 긴급주거시설 지원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셀트리온그룹은 총 성금 5억원 중 3억원은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를 통해 셀트리온그룹 주요 사업장 일부가 위치한 청주 지역에 전달했으며, 2억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CJ 주요 계열사들도 구호물품 지원을 통해 피해지역 주민 돕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햇반, 햇반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맛밤 등 가정간편식과 간식류 중심 구호물품 2000여개를 논산시에 우선 기부할 예정이다. CJ푸드빌에서는 호우 피해지역 10개 시·군과 수해 복구작업에 참여 중인 대구 제2작전사령부 군장병을 위해 뚜레쥬르 빵 6500여개를 전달한다.

CJ는 우선적으로 피해규모가 큰 지역 중심으로 구호물품을 전달하고 피해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추가지원도 검토할 계획이다.
이미지 확대
셀트리온 제공
셀트리온 제공
김현이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