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손흥민 손목에 포착된 검은 시계…언팩 앞두고 갤럭시 워치6 노출

손흥민 손목에 포착된 검은 시계…언팩 앞두고 갤럭시 워치6 노출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23-07-14 15:50
업데이트 2023-07-14 15: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선수의 출국 과정에서 삼성전자가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 워치6가 포착됐다.
이미지 확대
손흥민, 새 시즌 준비하러 호주로
손흥민, 새 시즌 준비하러 호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손흥민이 새 시즌 준비를 앞두고 1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연합뉴스
리그 시즌 종료를 맞아 국내로 돌아와 휴식을 취한 손흥민은 1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다음 시즌 준비를 위해 팀 전지훈련 지역인 호주로 떠났다. 캐주얼한 복장으로 공항에 들어선 손흥민의 왼쪽 손목에는 검은색 스마트 워치가 채워져 있었는데, 이는 삼성전자가 아직 출시하지 않은 갤럭시 워치6로 확인됐다.

업계에서는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을 활용한 ‘유출 마케팅’의 하나로 보고 있다. 앞서 삼성전자는 갤럭시 브랜드 홍보 대사 ‘팀 갤럭시’의 일원이었던 여자 프로배구 김연경 선수에게 당시 출시 전이었던 갤럭시 워치4를 선물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열고 새로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제품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갤럭시 Z플립5와 Z폴드5 등 폴더블폰과 함께 워치6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박성국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