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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 하자보수 당일 처리로 시스템 개편

부영, 하자보수 당일 처리로 시스템 개편

윤수경 기자
윤수경 기자
입력 2023-07-13 16:59
업데이트 2023-07-13 1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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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그룹이 하자보수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는 등 관련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다고 13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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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 ‘강릉 2차 사랑으로 부영’ 관리소장이 입주민에게 감사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부영그룹 제공
강원 ‘강릉 2차 사랑으로 부영’ 관리소장이 입주민에게 감사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부영그룹 제공
우선 하자보수 접수를 관리소장과 영업소장이 직접 확인하고 처리한다. 기존 하자보수 방식은 입주민들이 직접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고 기다려야 했지만, 앞으로는 관리소로 전화 또는 내방해 접수하면 관리소장이 직접 확인, 하자접수를 즉시 처리하게 된다.

접수 당일 조치 가능 건은 전등 및 조명기구 일체, 홈오토·디지털 도어록·인터폰·스위치, 하수구·변기·싱크대 막힘 공사, 수전류, 욕실 액세서리 등이다. 그 밖의 전문 인력이 필요한 하자보수는 일주일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한다.

부영그룹은 이번 하자보수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하자보수와 관련된 협력 업체를 해당 지역의 업체 위주로 참여시켜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하자보수 시스템 개편과 동시에 부영은 하자보수 기간이 남아있는 세대에 소정의 선물 세트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선물 세트는 약 11만 2000여개로 금액으로는 31억 3000만원에 달한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이번 하자보수 시스템 변경으로 입주민들의 불편을 최대한 빠르게 해소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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