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충격…임신부 머리채 잡고 폭행한 ‘주자창 빌런’

충격…임신부 머리채 잡고 폭행한 ‘주자창 빌런’

입력 2023-07-07 21:03
업데이트 2023-07-07 21: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한블리 방송화면
한블리 방송화면
임신부 폭행 사건의 전말이 소개됐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대한민국은 주차 전쟁 중’라는 주제로 영상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새치기에 폭행까지 역대급 주차 빌런이 등장했다. 임신부인 피해 운전자는 주차장에 자리가 없자 빈자리를 오랜 시간 기다렸다. 하지만 막 들어온 차가 기다리던 공간에 새치기를 했다.

피해 운전자는 상대에게 “막무가내로 주차를 하시면 어떡하냐” 했지만 그는 안하무인 태도로 나왔다. 심지어는 차 앞을 가로 막더니 “년” 하면서 “어린 게 어디서 이냐”라며 욕설을 했다고.

영상에는 상대가 창문으로 손을 넣어 피해 운전자를 폭행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그는 주변에서 말리고 나서야 폭행을 멈췄다. 피해 운전자는 “머리채를 잡고 폭행을 하더라. 임신부라는 걸 밝혔음에도 때리더라”라고 해 충격을 줬다.

피해 운전자에 따르면 상대는 출동한 지구대에게 폭행을 부인했다고. 피해 운전자는 “CCTV에 모든 장면이 찍힌 상황이 밝혀진 후에야 출동하신 분들한테 “젊은 여자가 뭐라 하는데 왜 화가 안 나겠나 그래서 손 올렸다라고 하더라”라고 증언했다.

한문철은 해당 사건에 대해 “브레이크 등이 켜져 있는데 여자가 내릴 때는 브레이크 등이 꺼졌다. 주행이 끝나지 않을 때 운전자를 때리면 특가법 위반이다. 다치지 않아도 5년 이하 징역, 벌금 2000만원 이하의 벌금. 다치면 벌금 없이 3년 이상의 징역. 기어의 상태에 따라서 특가법 적용이 갈린다. 현재 수사 진행 중인 사건이다. 운전자가 내리면 자동으로 P가 되는 차라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고 했다.
뉴스24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