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Plus+’ 출시… “냉장고 정리에 안성맞춤”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Plus+’ 출시… “냉장고 정리에 안성맞춤”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7-03 09:40
업데이트 2023-07-03 09:4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Plus+’. 락앤락 제공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Plus+’. 락앤락 제공
락앤락이 곡선형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한 ‘비스프리 모듈러 Plus+’를 출시했다.

비스프리 모듈러 Plus+는 기존 ‘비스프리 모듈러’의 장점인 모듈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했다. 블록처럼 차곡차곡 쌓을 수 있어 정리에 용이할 뿐만 아니라, 세련된 미드 블루 색상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앞서 출시된 비스프리 모듈러는 6mm ‘히든캡’으로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해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비스프리 모듈러 Plus+는 이 히든캡을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업그레이드해 그립감을 높였으며, 한 손으로 꺼내기 쉽게 설계했다. 흔들림이 없어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고, 뚜껑 날개는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져 용기끼리 서로 부딪치는 것을 적게 했다.

내구성과 위생적인 소재도 장점이다. 본체는 내열·내냉 기능이 있는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2분 이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색 배임, 냄새 배임도 적은 편이다. 유리처럼 투명하지만, 깨지지 않으면서,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도 무리가 가지 않게 했다. 뚜껑은 사면 결착 구조로 강력한 밀폐력을 구현했고, 분리형 실리콘 패킹으로 세척을 편리하게 했다.

용량은 260㎖ 직사각 용기부터 4.8ℓ 정사각 용기까지 총 12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긴 채소류를 담을 수 있는 1.8ℓ 직사각 용기와 소용량 반찬류 4가지를 담을 수 있는 칸칸이 용기를 비롯해 김치 등 무거운 식재료나 반찬을 담아도 들기 편한 핸들형 용기도 준비돼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스테디셀러인 비스프리 모듈러의 장점인 모듈 시스템을 강화해 냉장고를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며 “기능성, 내구성, 디자인까지 두루 갖춰 세련된 키친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