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전쟁기념사업회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기부금 1000만원 전달

전쟁기념사업회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기부금 1000만원 전달

강국진 기자
강국진 기자
입력 2023-06-27 16:14
업데이트 2023-06-27 16: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을 운영하는 전쟁기념사업회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27일 사업회에 따르면 백승주 사업회장은 지난 23일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참전용사와 현역 장병들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는 호반그룹에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의미 있는 곳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신입사원으로 구성된 호반사랑나눔이 회원 40여명은 기부금 전달 후 안보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전시실 정비와 전사자 명비 닦기 등 봉사활동도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호반사랑나눔이 회원은 “한국전쟁 기념일을 맞아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희생과 평화의 소중함을 되돌아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호반사랑나눔이는 어려운 이웃 및 지역사회를 위해 활동하는 호반그룹의 임직원 봉사단이다. 호반그룹 계열사인 호반건설, 호반호텔앤리조트, 대한전선 등의 임직원은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호반사랑나눔이 활동 예산을 조성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백승주(왼쪽 세번째) 전쟁기념사업회장, 김대헌(왼쪽 네번째)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 등 전쟁기념사업회와 호반그룹 관계자들이 기부금 증정식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임태식 사업회 관리운영부장, 양동학 사업회 사무총장, 백 회장, 김 사장,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 김철희 호반그룹 기획홍보실장.  전쟁기념사업회 제공
백승주(왼쪽 세번째) 전쟁기념사업회장, 김대헌(왼쪽 네번째)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 등 전쟁기념사업회와 호반그룹 관계자들이 기부금 증정식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임태식 사업회 관리운영부장, 양동학 사업회 사무총장, 백 회장, 김 사장,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 김철희 호반그룹 기획홍보실장.
전쟁기념사업회 제공


강국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