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23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4년 만의 오프라인 행사 성료

‘2023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4년 만의 오프라인 행사 성료

입력 2023-06-02 14:43
업데이트 2023-06-02 14: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올해로 11회 맞은 브롬톤 유저들의 축제.
뜨거운 열기 속에 성황리 마무리


이미지 확대
2023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2023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인천 영종도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지난 5월 27일 열린 ‘2023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BWCK)’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BWCK는 접이식 미니벨로의 대명사인 브롬톤 유저들을 위한 축제로, 올해로 11회를 맞았다. 재킷과 셔츠, 넥타이를 착용하고 라이딩하는 이색적인 행사로 알려져 있으나,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는 버추얼 레이스로 대체 진행해 아쉬움도 있었다.

그러나 올해는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4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행사를 마련해 참가 티켓 오픈 당일에 모든 티켓이 매진되었다. 행사 또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열기 속에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2023 BWCK는 브롬톤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매년 BWCK를 주최하는 산바다스포츠 홍기석 대표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했다. 마크 마크 부티지지 주한 영국 대사관 경제정책 참사관과 브롬톤 인터내셔널 마케팅 담당자 니나 코스먼도 축사와 환영사를 전했다.

오전에 예정되어 있던 예선 레이스는 우천으로 인해 순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트랙 서킷을 라이딩하는 퍼레이드 형식으로 변경됐다.

오후에는 결선 레이스를 진행했다. 남성부와 여성부 우승자에게는 영국에서 진행하는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영예와 함께 영국 왕복 항공권, 캠브리지 멤버스가 2023 BWCK 챔피언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BWCK 챔피언 자켓, 2024 BWCK 참가 티켓을 부상으로 전달했다.

이외에도 폴딩 이벤트와 OX 퀴즈, 럭키 드로우, 협찬사 부스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참가자와 갤러리에게 즐거움과 행운을 선사했다.

홍기석 산바다스포츠 대표는 “BWCK를 4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개최하여 감회가 새롭고, 좋지 않은 날씨에도 함께해 준 모든 분들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브롬톤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 BWCK에는 프레젠팅 파트너 미니와 메인 파트너 캠브리지멤버스, 사할리 스낵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가 스폰서로 참여했다.

서플라이어 파트너 라파, 따우전드, 툴레, 지그, 레이저, 토트, 더브레드 블루, 윙, 노티프, 체크오, 벤앤제리스, 콘티넨탈, 테, 맥스웰하우스, 테라바디, 아베오, 브룩스, 크랭크브라더스 등이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