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주시, 정우봉사단과 라이온스클럽의 사랑의 삼계탕 나눔

여주시, 정우봉사단과 라이온스클럽의 사랑의 삼계탕 나눔

입력 2023-05-24 16:35
업데이트 2023-05-24 16: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주시,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

이미지 확대
삼계탕 나눔 봉사에 참여한 여주정우봉사단과 여주 라이온스클럽 회원들
삼계탕 나눔 봉사에 참여한 여주정우봉사단과 여주 라이온스클럽 회원들
여주정우봉사단(회자 박승원)과 여주 라이온스클럽(회장 이종호)은 지난 22일 경기 여주시 노인복지관에서 지역 노인 400여명에게 삼계탕과 닭죽 나눔 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제1회 여주 가족 사랑 삼계탕 나눔 봉사’의 일환으로, 참가자들은 향후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에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22일 행사에는 강정옥(이충우 시장 부인)씨, 박성숙(김선교 의원 부인)씨 등이 함께 지역 노인을 위한 봉사에 참여했다. 이석자 여주노인복지관장은 “가정의 달에 뜻깊은 나눔봉사에 감사드린다”며 삼계탕 나눔봉사 활동에 참여한 정우봉사단 및 라이온스클럽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여주정우봉사단은 지난 7월 창단한 비영리법인으로, 지난해 여주시 산북면 수해복구 봉사와 성금전달, 올 2월 여주시 12개 읍면동지역 불우이웃 성금 모금 전달과 3월의 남한강 정화활동 등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지역사회를 위해 진행하고 있다. 여주정우봉사단과 여주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