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폴레드, 유아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신제품 선봬

폴레드, 유아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신제품 선봬

입력 2023-05-25 10:00
업데이트 2023-05-25 1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5일 오전 11시 네이버쇼핑 신상 WEEK ‘론칭 라이브’ 통해 첫 선

이미지 확대
폴레드 제공
폴레드 제공
프리미엄 유아 세이프티 브랜드 ‘폴레드’(POLED)는 5월 신제품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를 출시하고, 25일 오전 11시 네이버쇼핑 신상 WEEK ‘론칭 라이브’를 통해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는 2년간의 연구 기간과 수차례 충돌 테스트를 통해 개발됐다. 특히 KC 인증을 위한 테스트 외에 추가적인 ‘R129 기준 측면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F1 레이싱카에서 사용하는 ‘버킷 시트 구조’를 채택하여 측면 충돌에 대한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휴대용 카시트이기 때문에 안전성뿐만 아니라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스펙도 추가됐다. 3.7㎏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하며 ISOFIX&탑테더뿐만 아니라 3점식 안전벨트 체결까지 모두 가능해 2열에 최대 3개까지 설치 가능하다. 또한 아이 성장에 따라 헤드레스트 높이가 최대 4단까지 조절되며, 땀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에어매쉬 패브릭을 채택했다.
이미지 확대
폴레드 제공
폴레드 제공
폴레드 카시트가 단기간 내 많은 주목 받은 이유는 바로 ‘자체 충돌 테스트’다. 현대자동차 사내벤처로 시작한 만큼 현대·기아차 연구소 내 충돌 테스트 장비를 이용해 일반적인 카시트 인증 기준보다 가혹한 환경에서 충돌 시험을 거쳐 카시트를 개발했다.

폴레드 개발 담당자는 “2년간의 개발 과정에서 가장 어려웠던 것은 안전성과 휴대성 모두를 확보하는 것이었다”라며 “휴대하기 편하게 가볍고 컴팩트하게 접히면서, 동시에 안정성을 확보하는것이 최우선 과제였다”라고 전했다.

론칭 기념 사은품 증정 및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대 39% 할인 혜택과 함께 카시트 전용 살균소독제, 카시트 보호매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100% 백화점 상품권 리뷰 및 적립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폴레드’는 현대자동차 R&D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연구개발 경력을 가진 연구원들이 모여 만든 카시트 전문 브랜드다. 설립 이후 ‘올에이지360’, ‘볼픽스’, ‘라이징스타’ 등의 혁신적인 카시트를 연달아 선보이며 유아 세이프티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