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그린알로에,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품부문 7년 연속 수상

그린알로에,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품부문 7년 연속 수상

입력 2023-05-16 14:54
업데이트 2023-05-16 14: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그린알로에 제공
그린알로에 제공
화장품에 자연유래 방부시스템을 적용해 창의적인 혁신을 선도한 코스메틱 전문브랜드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대표이사 정광숙)는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공동주최하는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품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그린알로에는 화장품의 홍수 속에서 피부건강을 위한 방안을 연구하던 중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합성보존 성분 대신 특허 받은 자연 유래 방부성분을 함유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 화장품의 베이스로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전제품에 100% 라벤더수인 에센스 성분을 함유함으로써 피부 보습과 진정의 테라피 효과까지 더해 화장품의 품격을 높였다.

알로에에 함유된 면역 다당체 성분은 피부 성장세표를 활성화시켜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주고 메마른 피부에 보습을 더해주는 장점이 있어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다.

피부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알로에를 함유하고, 기능성 원료도 국제적 검증을 통한 자연물질의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함유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갖춰가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중국산 원료를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고기능성 식물성 신소재를 함유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스페셜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에는 무너진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부족해지는 진피층의 단백질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채워주고 4종의 발효추출물, 3종의 줄기세포, 펩타이드콤플렉스, EGF, 비타민C 등 고기능성 복합 신소재가 천연방부시스템으로 적용돼 피부면역력을 높여줘 항산화작용을 도와주고 있다.

자외선차단제도 천연방부시스템을 적용해 물리적, 화학적 자극으로부터 피부손상을 최소화한 것이 장점이다.

자외선 A, B를 동시에 차단하는 것은 물론 물과 땀에도 강하며, 주름과 미백에 도움 되는 기초 스킨케어의 기능성분까지 함유해 남녀노소가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업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친환경 제품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대변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