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주식회사 엔셀텍과 베트남 탈그룹, 줄기세포 의학 연구 위해 MOU 체결식 개최

주식회사 엔셀텍과 베트남 탈그룹, 줄기세포 의학 연구 위해 MOU 체결식 개최

입력 2023-05-08 15:30
업데이트 2023-05-08 15: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엔셀텍 제공
엔셀텍 제공
주식회사 엔셀텍(N-CELLTEK)은 지난달 23일 베트남 탈그룹(TALGROUP)과 줄기세포 치료 및 줄기세포 의학 연구소와 치료 병원 설립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주식회사 엔셀텍(N-CELLTEK) 최준완 대표와 베트남 탈그룹(TALGROUP) 이성욱 회장 및 배두환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MOU의 목적은 베트남의 줄기세포 의학 연구소 설립, 줄기세포 치료 개발, 그리고 줄기세포 치료 병원 설립을 통해 함께 협력하여 줄기세포 연구 및 치료를 발전시키는 것이다.

주식회사 엔셀텍(N-CELLTEK)은 전 세계적으로 생명 과학 연구와 혁신에 최고급 장비를 제공해온 주식회사 엔바이오텍(N-BIOTEK)과 협력한다. 엔셀텍은 줄기세포 관련 사업에 초점을 맞추어 첨단 재생 바이오 연구 및 노화 방지 사업을 통해 해당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엔바이오텍(N-BIOTEK)은 생명 과학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과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여 전 세계 100개 이상의 유통사에 제공하고 있는 유일한 ‘Stem Cell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엔바이오텍은 다양한 나라에서 줄기세포 처리 시설을 설립하고, 줄기세포 분리 키트, 화장품 및 국제 줄기세포 응용 학회와 같은 다른 줄기세포 관련 항목을 개발했다.

줄기세포 생물 의학 연구소와 줄기세포 치료 병원 설립은 의학 연구와 치료 분야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단계이다. 이번 주식회사 엔바이오텍(N-BIOTEK), 주식회사 엔셀텍(N-CELLTEK) 및 베트남 탈그룹(TALGROUP)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의료 질환을 가진 환자들을 돕는 혁신적인 줄기세포 치료법을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MOU 체결은 세 회사에게 중요한 이정표이며, 더욱 발전된 줄기세포 연구와 치료 분야에 기여할 생산적인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