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룩앳미 플러스2’ 박진희 “채식주의자도 섭취 가능한 ‘순수 맥주효모 3000’”

‘룩앳미 플러스2’ 박진희 “채식주의자도 섭취 가능한 ‘순수 맥주효모 3000’”

입력 2023-04-28 13:44
업데이트 2023-04-28 13:4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리투아니아산 맥주효모 100%, 자연유래 식물성 영양 집결체” 강조

이미지 확대
웰세이브 제공
웰세이브 제공
28일 방송된 FashionN의 셀럽 뷰티 큐레이팅 쇼 ‘룩앳미 플러스2’에서 배우 박진희가 채식주의자도 섭취 가능한 뉴 트렌드의 식물성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 주목을 끌고 있다.

연예계 대표 에코브리티 배우로도 잘 알려진 박진희가 직접 고르고 사용하는 제품을 공개하는 코너를 통해 자연에 가까운 방법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박진희가 소개한 웰세이브의 ‘순수 맥주효모 3000’은 오직 보리, 홉, 물 등 3가지 원료만으로 만든 맥주효모 100%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첨가제를 비롯한 어떠한 부형제도 넣지 않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임을 강조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세이브가 만든 식물성 영양의 결집체 ‘순수 맥주효모 3000’은 LALLEMAND사의 리투아니아 맥주효모 100%를 담은 제품이다. 원료 자체로 비타민B가 풍부하며 고품질 단백질과 섬유질, 곡류 대비 최대 40배의 베타글루칸 등의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특히, 단백질은 다양한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있으며 맥주효모는 사람의 모발에 함유된 아미노산과 완벽히 일치되는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어 더욱 질 높은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 필요 섭취량 3g을 스틱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보관도 용이하고 3mm 작은 알갱이의 맥주효모환으로 목 넘김이 편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점도 강조했다.

한편, FashionN ‘룩앳미 플러스2’는 스타들의 일상과 꿀팁, 꿀템을 소개하는 셀럽 뷰티 크레이팅 쇼 프로그램이다. 배우 박진희, 이윤지,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가 MC를 맡아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는 셀럽들의 트렌디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